티스토리 뷰
여신강림 작가
여신강림 야옹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의 작가님 야옹이님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처음 웹툰이 나왔을때 저런 여자가 어딨냐고 댓글에 말이 정말 많았었는데 본인 사진 한장으로 모든걸 정리시켰던 미모의 소유자 야옹이 작가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신강림 작가님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현재는 여신강림 웹툰이 드라마화되서 나올 준비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최근 웹툰들의 드라마화가 많이 이루어져서 재미 있는 드라마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여신강림입니다. 오늘까지 116화로 연재중인데요. 처음에 못생겼다고 자신감이 없던 여주가 화장을 하면서 점점 예뻐지고 그로인해 자신감을 얻으면서 다양한 일들을 겪는 스토리입니다.
여신강림 작가 김나영은 1991년생으로 2020년기준 29세 입니다.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고,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 계원 예술 대학교 애니메이션과를 졸업한 이후 피팅모델, 쇼핑몰사장, 웹툰작가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결혼을 했다가 현재는 이혼한 상태라고 합니다.
여신강림 작가 김나영은 웹툰을 그릴때 본인과 너무 닮은 캐릭터로 인해 본인 자체를 모델로 삼아 그리는 경우가 많다고 이야기했는데요. 특히 쌩얼이 가장 많이 닮았다고 이야기를 하셔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번째,3번째 사진이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머리스타일, 옷 만 다르지 얼굴과 몸매가 정말 닮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굉장히 많은곳에 기부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애란원은 미혼모한부모 생활시설이구요. 지파운데이션은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고있는 단체이며, 사회복지법인밀알복지는 장애인 재활사업을 중심으로 하고있는 복지 재단입니다.
여신강림은 현재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다른나라에서도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쟁쟁한 웹툰들과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3화만에 1위를 한적이 있을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입니다.
미국에선 2위로 나왔구요. 중국에선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웹툰작가로 데뷔하기 전에는 피팅모델과 쇼핑몰을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이미 데뷔전부터 페북녀, 피팅모델녀로 많은 사이트에서 유명세를 탄 기억이 있는 분입니다.
또 얼마전까지는 골반수술로 인한 루머로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작가님 본인이 인스타에 어이없다는 말과 함께 엑스레이 사진을 올리며 루머를 한순간에 잠재웠다고 합니다.
이번에 Tvn에서 여신강림을 드라마화 하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남주역으로는 차은우씨가 배정되었고 여주로는 문가영씨가 배정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웹툰도 웹툰이지만 미모로 인기를 끌고있는 여신강림 작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